광고

구리청과(주), 구리시에 후원금 전달하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후원금 200만원 전달. 저소득층 동절기 난방비로 전달 예정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0:12]

▲ 구리청과(주),구리시에 후원금 전달 모습(사진제공=구리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 구리도매시장에 위치한 구리청과(주)(대표 최선호)에서는 지난 18일(목) 구리시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다가오는 동절기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후원금을 전달한 구리청과(주)는 이번 뿐 아니라 지난 8월과 9월에 구리시 기초 푸드 뱅크 및 관내 아동 취약 계층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구리청과(주) 최선호 대표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 관계자는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구리청과(주)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후원금은 구리시 관내 소외 계층(독거노인, 한부모, 조손 가정 등) 10세대의 난방비로 제공하여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지원해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