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BC,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VS 바레인 축구 경기 단독중계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8/15 [17:31]

▲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VS 바레인 <사진출처네이버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남자 축구가 15일 MBC의 단독중계로 스타트한다.

 

박건하, 서형욱 해설위원, 김정근 캐스터는 인도네시아 반둥의 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 현지에서 생동감 넘치는 중계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남자 축구는 원래도 관심 종목이었지만 이번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무려 2차례나 조편성이 바뀌는 해프닝까지 더하는 우여곡절까지 겪고 있다. 이 과정에서 UAE가 같은 조에 편성됐다 빠지게 돼 우리 대표팀으로선 웃지도 울기도 힘든 상황이 벌어졌다.

 

박건하 위원은 “우리팀이 경기가 벌어질 스타디움이 잔디 상황도 좋지않아 드리블과 패스가 무뎌질 수 있다”면서도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다”라고 강조했다.

한국 축구의 대들보인 손흥민 선수의 군대 문제와 맞물리면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우승에 대한 국민적 기대는 더욱 큰 상황인 만큼, 심리적인 요인도 우리 팀이 극복해야할 과제로 꼽히고 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2차전인 한국:말레이시아 전부터는 안정환 위원이 중계에 나설 계획이어서 또다른 어록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MBC는 15일 남자축구 한국:바레인 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18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회식을 통해 본격 중계에 돌입하며, 다음달 2일 폐막일까지 40억 아시아인의 제전을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