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런닝맨’ 김종국♥홍진영, 스위스까지 이어진 러브라인..핑크빛 기류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24 [01:01]

▲ SBS ‘런닝맨’ 김종국♥홍진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럭셔리 투어’를 위해 스위스로 떠난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홍진영, 강한나의 행복한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이들은 스위스의 ‘체르마트’로 떠났다. 체르마트는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50곳’ 중 하나로 만년설 알프스 산맥에서 여름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멤버들은 이동을 위해 기차에 올라탔는데, 창밖에 펼쳐지는 그림 같은 풍경만으로도 연신 감탄했다.

 

특히 푸른 들판과 흰 눈이 공존하는 절경에 촬영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촬영임을 잊은 채 다양한 인증샷을 남긴 멤버들은 “‘런닝맨’ 촬영 중 최고로 행복한 순간”이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또한 김종국과 홍진영의 러브라인은 스위스까지 이어졌다. 유독 더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은 운명의 커플룩은 기본, 항상 함께 있는 모습으로 핑크빛 기류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몸서리 벌칙 투어’를 떠난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전소민, 이다희, 이상엽은 촬영 내내 예민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 두 팀의 ‘럭셔리VS몸서리’ 극과 극 여행기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