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삭아삭 전주김치여행 '성료'

가족단위 참여객 한옥마을 관광하며 특별한 경험

박은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6/23 [20:26]

 

▲  (사)명품김치산업화 사업단이 23일 전주한옥마을 전주김치문화관에서 가족단위 관광객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원한 맛을 찾아 떠나는 아삭아삭 전주김치 여행" 행사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 사진제공 = 전주시청     © 박은경 기자


 

 

()명품김치산업화 사업단이 여름 시즌을 맞아 기획한 "시원한 맛을 찾아 떠나는 아삭아삭 전주김치 여행" 행사가 23일 전주한옥마을 전주김치문화관에서 가족단위 관광객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아삭아삭 전주김치 여행"은 전주한옥마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 및 유네스코 음식창의도시 전주의 맛깔스런 김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으로 마련됐다.

 

특히 전주김치 소개 김치 담는 과정 및 레시피 설명 김치체험(백김치+알타리김치) 시식 등으로 진행됐다.

 

또 참가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는 각 가정에 가져가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미식도시 전주의 브랜드 이미지와 HACCP인증 국내산 재료에 체험형 관광 상품이라는 특별함에 참가 접수는 높은 관심과 함께 조기에 마감되는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명품김치산업화 사업단 관계자는 "4회째 개최되고 있는 전주한옥마을 전주김치여행이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임에 따라 11월에 계획된 김장김치 여행은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전주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전주가 글로벌 음식관광도시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북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