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자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6/13 [22:20]
▲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자     © 당선자 사무소 제공
대전시장에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당선자가 "여러분은 오늘 대전의 새로운 도약을 선택하셨습니다"라는 말로 당선 소감을 전했다.
 
허 당선자는 (대전시민을 향해) "더 자유롭고 역동적이며 품격 있는 대전을 선택하셨다"며 "이제 대전에서는 동서격차가 완화되고, 나이와 성별, 계층, 인종과 무관하게 기본권이 보장되는 삶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교육과 주거, 문화 향유의 기회가 시민 모두에게 고르게 주어지는 균형 잡힌 사회로 나아가게 될 것이고,저는 시민여러분께 지금까지와 다른 대전, 정치와 행정이 오직 시민을 향하고 시민의 정책요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대전을 약속다"고 전하고 "역할과 책임 있는 시민의 참여로 시정을 민주적으로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허 당선자는 "약속을 잘 이행하는 것은 물론, 시민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대전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 하고 "대전의 변화와 시정의 혁신을 저와 함께 만들어 주십시오. 시민여러분이 허태정 시정의 파트너이자 나침반입니다. 선거기간 열정적으로 대전의 미래를 위해 경쟁하신 후보님들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는 당선 소감을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