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대소면 엔젤라이온스클럽, 주거환경개선 진행

김봉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3/14 [17:40]
▲ 음성 대소면 엔젤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3일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C)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대소면 엔젤라이온스클럽(회장 박현서)이 지난 13일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엔젤라이온스클럽에서 매월 1회씩 청소봉사를 하면서 지역사회 단체로서의 책무를 다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 대소면 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MOU)을 맺으면서 시작하게 된 것이다.

 

박현서 엔젤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어르신에게 쾌적하고 안정된 주거공간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주거환경이 열악한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계속 봉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자평 대소면장은 바쁜 여건 속에서도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웃을 위한 사랑의 나눔 활동이 대소면 곳곳에 확산되어 모두가 행복한 대소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라이온스클럽은 주거환경개선사업 외에도 지난 해 11월부터 저소득가정 학생에게 여성용품을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맺고 매달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