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산은행, 모임사랑통장 판매

허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06/02/20 [10:47]

▲부산은행은 친목회나 동호회 등 각종 모임 관리를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모임사랑통장’을 2월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제공
부산은행(은행장 심훈)이 친목회나 동호회 등 각종 모임 관리를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모임사랑통장’을 오늘부터 판매한다. 

모임사랑통장 가입 고객은 모임관련업무를 부산은행 홈페이지(www.pusanbank.co.kr)나 인터넷뱅킹에 접속한 후 ‘모임관리서비스’를 이용해 모임의 회비·회원·회의록 관리 등을 매우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개인명의 임의단체가 이 통장을 이용하면 회비관리의 안전성이 한층 강화되고 종합과세, 제3자의 압류 및 상계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또 우수모임으로 선정되면 sms 문자서비스를 월 1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들의 연간 신용카드 사용액을 모아서 일정기준 이상 사용하면 모임에 기부금도 받을 수 있다.

모임사랑통장에 가입한 고객과 회원을 위한 꽃배달서비스 10% 할인(제휴업체 이용시), 제휴 여행사의 여행상품 할인(3~5%), 해외 여행시 30% 환전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부산은행 수신기획팀 이지호 팀장은 “모임사랑통장은 모임관련업무를 인터넷으로 편리 하게 관리할 수 있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통장”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